SUPPORT

접수 절차

  • 택배 도착
  • 수리
  • 테스트
  • 택배 발송

A/S 요청시 주의사항

  • A/S요청 시 정확하고 신속한 제품 수리와 반송을 위해 ‘A/S요청서(파일첨부)’를 작성하신 후, 제품과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A/S 요청서에는 고객님과 제품에 대한 간략한 정보와 고장내용을 기재하도록 되어 있습니다.
  • 특히, 수리진행 상황을 안내 드릴 수 있도록 A/S 요청서 내 고객님의 연락처를 필히 기재하여 주시기바랍니다.
  • A/S 요청서 인쇄가 어려운 때에는 메모지에 주소, 연락처, 고장내용을 기재하여 제품과 함께 동봉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부품업체 폐업, 원자재 단종의 사유로 로드스캔(DE), 로드스캔 프로, 로드스캔 가드, 로드스캔 FX 제품은 A/S 서비스가 중단되었으니 이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특별한 경우를 제외한 일반적인 제품 수리는 고객 기준 10일 이내에 출고 됩니다.
  • 주말, 공휴일이 포함된 경우 배송기간이 1~2일 정도 늦어질 수 있습니다.
  • 매주 화요일은 택배 발송이 불가합니다. 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
  • 발신 및 수신자에 대한 부정확한 기재 또는 A/S 요청서가 누락된 경우 수리기간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.
  • 제품 특성 상, 바로 수리가 되지 않습니다. 방문 접수를 하시더라도 바로 수리가 되지 않는 점,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당사에 입고된 제품은 출하 직전 일괄 초기화되어 출하 됩니다.
  • 제품 A/S요청 전, 중요 데이터는 반드시 백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배송 관련

보내실 곳 경기도 군포시 봉성로 76 2층 PLK A/S 담당자 앞
지정 택배사 ㈜ 피엘케이테크놀로지는 제품 분실, 파손, 배송 물품에 대한 일체의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정확한 A/S 제품의 배송업무를 위해 ‘로젠택배(1588-9988, www.ilogen.com)’ 택배사를 통해 배송 업무를 취급하고 있습니다.
* 도서, 산간 지방 등 대한통운 택배 이용이 불가 하실 경우 우체국 택배 이용 가능 합니다.
운임비용 지불관련 품질 보증기간 내의 A/S 의뢰인 경우 택배 운임은 ㈜피엘케이테크놀로지에서 부담합니다.
단, 품질 보증기간이 경과된 경우와 사용자 부주의에 의한 (고의적 파손, 침수, 천재지변 등) A/S 의뢰 시 택배 왕복 비용은 고객님 부담으로 처리됨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.